틀린그림찾기장기당구/포켓볼
사천성윷놀이모두의마블
캐주얼게임 더보기
캐주얼게임 더보기
  • 당구/포켓볼
  • 리치마블
  • 상하이
  • 어썰트기어
  • 오목
  • 틀린그림찾기
  • 파워알까기
  • 파워쿵쿵따
 
포토 갤러리
+ 포토 in 게임
+ 인물(13370)
셀프
아이/가족
남친/여친
모델/스타
기타
+ 접사/음식(840)
음식/맛집
꽃/식물
기타
+ 풍경/여행(1064)
여행
풍경
기타
+ 취미/애견(2891)
게임/애니
패션
스포츠
동물
기타
+ 기타(2372)
기타
+ 에버랜드(346)
포토 컨테스트
게임팩 게임
넷마블 - 꼼즈와 함께하는 틀린그림찾기
> 인물
고객님들의 멋진 사진 실력을 뽐내 보세요! 폰카나 디카로 찍은 재미있는 사진을 친구들에게 자랑해봐요.
제목 준기사진♡ 2006-01-16 오후 1:53:00
글쓴이 (zxnm00) 조회: 15643   점수: 1197점   꼬리말: 194
너무 귀여워 >ㅁ<
평가점수 1점 2점 3점 4점 5점
lny88(lny88)
01/17(08:46)
준기오빠 넘 멋졍~!! >ㅁ< 글구...
왕의남자에서 나오는 준기오바 넘 예뽀... *^ㅡ^*
珉至★민ㅈl(minzi9397)
01/18(15:18)
참 매력있으시다 ♡
yy013628(yy013628)
01/18(20:56)
완정짱이삼!♡
kmr0021(kmr0021)
01/19(10:28)
넘 멋져욧
kmr0021(kmr0021)
01/19(10:29)
준기 오빠 넘 멋져요
hazel2314(hazel2314)
01/19(12:35)
왕의 남자에서 너무 연기 잘하시드라ㅋㅋ 앆ㄲㄲ 너무 멋있어욨ㅆㅆ
sj30605(sj30605)
01/19(15:25)
정말좋앜
ㄴㅐ가짱이다♡(tnrdud1730)
01/19(16:18)
ㄴㅓ무 멋있어요~ ㅋㅋ
big464(big464)
01/20(01:21)
오늘 마이걸 했쟈나용~~
준기 오빠가 불쌍 했어요ㅠㅠ
wjdrud0717(wjdrud0717)
01/20(14:55)
이준기가 뭐가 조아?동방이 훨~~~~~~~~~~~~~~~~~~~~~~~~~씬 좋은디
wjffkel(wjffkel)
01/21(17:48)
제 위에 님 ↑ 아무리 동방이 좋다고 해도 그렇게 말하는 건 아니죠-_-
동방 한테 '동방이 뭐가 좋아? 이준기가 훨~~ 씬 좋은데' 이렇게 똑같이
말해드리면 기분 좋겠어요? 그렇게 하면 욕들어 먹습니다, -_-
귀강두(777did)
01/21(21:00)
멋져~!~!
zxnm00(zxnm00)
01/22(01:29)
동방도 멋찐데, 이준기도 멋쪄, ㅋㅋㅋ
↙이뿐꽁쥬님♥↗(lovelalala)
01/24(16:48)
준기오빠 너무잘생겻궁,, 조각같은미남? 하여튼 너무 좋아요,,
그리구.. 정말 착한것같아요,,^^
ALSTJD(alstjd542)
01/24(17:29)
이준기오빠의 孝에 너무 감동감동^^ 동방신기도 멋지고 이준기 오빠도 넘 멋져~~~~
글구 제 5위에 계시는 분... 말이 심하시군요....
cococo473(cococo473)
01/25(17:30)
왕의남자 짱 ^^* 마이걸도 짱 ~~너무 멋져
alslvls1039(alslvls1039)
01/26(19:21)
>__< 준기씨 월래 부산사람이였다는데
준기씨가살았던 부산에 사는게 행복 >___<
愛して⌒⌒♡(YOROSI1004)
01/28(10:32)
꺄아악 준기오빠>_<♡
이쁜이공주님(tabn)
01/31(18:08)
완전멋진요..
김혜민(khj0948)
01/31(19:48)
꺄악~쓰러질것 같아.
준기오빠 완전 멋져.!~^ ^
daedu1234(daedu1234)
02/01(17:27)
이준기 오빠 너무 멋있어요^^ 다음카페 에도 저는 등록 했어요^^ 여러분들도 등록 하세요~♡
daedu1234(daedu1234)
02/01(17:29)
제목:엄마몰래보세요..엄마몰래보세요!
이제당신은천사메세지를본것입니다.
글구좋아하는사람에게키스2번을받을것입니다.
하지만이글을다른홈페이지에1번올려야합니다.
안그러면*악마의메세지*당신을찾아갈것입니다.
복사를해도산관없겠지만제목을바꿔서는절대 )
ooo1107(ooo1107)
02/04(22:43)
준기님~~넘 멋있으삼^^
dbwjd7080(dbwjd7080)
02/05(17:39)
넘멋져 ♥ 아잉
◇사과파이◇(3940043)
02/05(21:55)
난 준기싫삼 무슨준기가좋아 난 동방신기가좋삼 이준기바보다 메롱
난누구ㅋ(gkskei00)
02/06(02:23)
지금장난합니까?휴~!!ㅡㅡ
동방신기가좋으면 동방신기사진있는데로가서 좋다하지 왜 이준기씨사진에다 그래요?ㅡㅡ
그러지마세요ㅡㅡ 당신!욕먹어요!!! 이준기가싫으면싫은거지 바보다메롱?ㅡㅡ
장난하지마세요,,,동방신기 팬인가본데요 팬이면 팬답게하세요 동방신기 얼굴에먹칠하지말고ㅡㅡ
알겠어요!!!!!!!!!!!!!!!!!!!!!!!!!!!!!!!!!!!!!!!!!!!!!
jso2130(jso2130)
02/08(09:37)
왜이렇게 이준기 좋아 하는 사람이많아??
thgml5050(thgml5050)
02/11(22:22)
꺄~~~~~~~~~~~~~이준기오빠내남친이야넘멎있어어쩜넘그러개멎있을까이준기오빠싸랑해요
凸쳐드삼많이1(광현짱★)
02/12(08:36)
아쌞 내 멀스탈 따라한듯한 구래나루 아짱나 내머리스탈 짱나
얼굴이 랑 나랑 비슷해 아 !!!!!!!!!!!!~~~~~~~~~~~~~~~~~~~~~~~~~~~~~~~~~~~~쀍 드지삼
dbwls6669(dbwls6669)
02/14(14:19)
나랑남친해요!!!ㅋㅋㅋ
poiu823(poiu823)
02/14(21:17)
이준기짱 !!!!!!!!!!!!!!!!!!!!!!!!!!!!!!!!!!!!!!
信泌₃하늘이(나는환상#)
02/15(21:35)
하늘 ♡준기,,앙!!!!
kmg4663(kmg4663)
02/17(21:59)
이준기 사진 퍼낸다고 SBS지우지도 못했네 아무리
좋다고 해도 기본 센스는 그래도 가추어야지??
cngjsdnr016(cngjsdnr016)
02/18(09:23)
남모르는매력짱
★funny★(RksRksdl)
02/20(09:38)
준기 오빠 짱이예요..
제가 준기오빠 왕팬인 줄알죠 ?? 왕의남자에서 넘 귀여웠어요
★㉧┣㉠┣★(gmlsenddl5)
02/22(01:38)
씨발 지랄하네..동방신기 욕하는 개호로쉑 누구여..씨발 눈쫙 찢어진이준기좋아하는니들은 동방신기나 다른연예인 안처다보냐? 씨발 눈까리빼놓고잇나..이준기만보냐?야 눈만쫙찢어진이준기보다 동방신기들이훨 멋잇다.잘생겻지..귀엽지..인기많지..이준기 돈꽤나처들엿겟다..눈쫙째져서연예계에서살아남은거보면..성공햇어..이준기 멋쪄.ㅋㅋ웩
준기인누와♡(ryu11s)
02/22(18:49)
준기 너무너무 귀여워 ㅋㅋ
v해v(dntjrrhdwn)
02/24(21:59)
이준기군도 좋지만 동방신기도 짱이예요^^ 하지만 뭐 이준기군도 넘 멋져잉!!그리고 여기서는 지그 이준기군 사진이 있는데 왜 동방신기 얘기를 꺼내가 난리예요??ㅡㅡ;;참내.. 할튼간에 준기군
어디 어느곳에서 촬영을 해도 어떻게해도 멋져요!!
귀연애기(dlwoska1004)
02/24(22:19)
오빠사랑해용
凸쳐드삼많이1(광현짱★)
02/25(09:43)
ㅈㅅ 준 기씨 짱짱 좋음 ㅎㅎ 죶나 멌있어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rudwn630(rudwn630)
02/25(19:05)
어 자기야..
준기 오빠.. 자기 보고싶었엉.

ㅋㅋ 농담입니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루나(129855)
02/28(11:47)
어!! 하리수동생이네.. 성형수술죤나잘댓네.. 빙쉰새키들 ㅉㅉ 이준기보다더이쁜여자연애인있
으니깐 이준기에겐꺼려라!! 빙들아 ㅉㅉ 모르면서지꺼리지마라!!ㅗㅗ
ㄹㅈㄹㅈ(ㄹㅈㄹㅈ)
03/05(04:00)
'

여친찾아여.0194637163
닥쳐10새야(dudwn0069)
03/06(23:59)
이준기 옵은 역시 웃을때 귀여움이 가득 -_ ㅠ 흡흡 ' -' 난 써클끼는 연앤보다 준기옵 같은 사람이 좋은데 ㄱ-.. 써클이 뭐야 써클이.. 지네가 무슨 렌즈빨 보고 연앤됫어? 동방 브로마이드 써클 티 다 나고 -_ -.. 흠흠.. 뭐 욕하는거 같지만.. 정말.. 준기옵 눈 찢어졌다고 하지 마세요 -_ -+
ttl6819(ttl6819)
03/10(10:58)
너무 멋있어요.. 조아!!
까리美人(wjddogmlek)
03/21(09:29)
이준기...??ㅋㅋ
난 워너비가 젤루 좋은데...
김종국 이랑 MTOM....짱이예여^^
양파두 좋구...요즘은 준기보다 조현제가 넘 좋아~♡
서동요 짱 넘 넘 쪄^^*ㅋ
wbatman(wbatman)
03/29(06:24)
하 그 자식 눈하나는 예술이고 얼굴라인특히 턱라인이 죽인단말야
aldud2524(aldud2524)
04/01(20:27)
오빠사랑해요
swwbing(swwbing)
04/02(12:51)
준기오빠넘 멋쪄!!!!!
귀여운오리(5ju02)
04/04(21:27)
이준기랑 섹스하고싶다
엄지공주(klr852)
04/09(14:15)
dlwnsrlfkdrufghsgkrhtlqepdl


안경쓴강호동(backmsj1120)
04/10(20:59)
멋지다.
DYDQKRWNL(DYDQKRWNL)
04/23(17:33)
멋지다
wlsk1478(wlsk1478)
04/27(17:58)
준기오빠멋있어요 짱
이쁜이(yoolim1116)
04/28(18:19)
오빠사랑하고요마이걸 너무너무재미어요 이준기오빠짱이대준기오빠사랑해요
나준기오빠사랑해요
사랑
kk7171(kk7171)
04/29(18:17)
너무멋쪄요~~준기오뺘!!
♡뽀대미모♡(as5568)
04/29(19:53)
저기 남친 여친 눌렸는데 잊ㄴ기가 남친?
taesan119(taesan119)
05/05(13:35)
와 나 이여자랑 사귀고 싶다 근데 왜 다 오빠라고 해요? 터프해서 그런가? 언니 예뻐요
kyong7030(kyong7030)
05/06(10:59)
119님 바보??
이 사람은 세상에서 제일 멋지고 어여쁘신 준기 오라버니랍니다.
준기 오라버니 사랑해요
kusu4489(kusu4489)
05/07(12:43)
난25살이삼 나보다많으삼 몇살
ba6644(ba6644)
05/12(18:31)
우와준기오빠귀엽당
너구리25(qksksk1gh)
05/16(15:28)
넘 멋지고 귀여웡 ^ㅇ^ >ㅇ<~~~~~
이쁜이(yoolim1116)
05/17(15:53)
hdgjds
ngjgfjghjgfjg
vcbfv
이쁜이(yoolim1116)
05/17(15:58)
준기오빠사랑해요준기오빠짱이에요준기오빠
너무너무재이있어요준기오빠너무너무사랑해요
Wkddldirl1(Wkddldirl1)
05/19(21:40)
넘넘 멋쪄
alalrhdwb(alalrhdwb)
05/24(14:16)
tlqkf rotoRl sorkWlagosmsep무슨 뜻이게 시발 개새끼 내가 찜했다 이 뜻이다
최강테트플러스(love1000사)
06/01(22:52)
>< 준기님 너무 멋찌셩 웃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깨물어주고 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
0807klm(0807klm)
06/02(16:32)
사랑하게 해죠용
긔여운JIYEUN냥(wldms3422)
06/04(16:05)
어떠케~~ 넘~ 좋아!!!
다른건 글 안올리는뎅...
준기 오빠 홧팅!!
lllllllllJiN(lllllllllJiN)
06/06(16:45)
ㅇ ㅑ 나둘 더 꺼져라 준기는 뭐 준기냐...!!!!칼댄 값이 헬수도 없다며~~~!!어휴~~그렇게 살면 살만하냐~~!
alswjddbsxo(alswjddbsxo)
06/18(13:43)
준기 오빠. 넘 좋져요..다른건 글 안올리는뎅...
정말루 오빠 저 오빠 사랑해두 돼죠??
wjsekgml123(wjsekgml123)
06/20(15:39)
준기 너무 멋저요
나 사실 준기오빠가이상한줄 알아싸는데 미안해요
ruru7160(ruru7160)
06/22(10:03)
정나래 준기오빠너무멋져...
아슈리드(zaqw438)
06/23(22:34)
헹 이준기 즐 드세요 ^^ 남자답게 생기지도 않고 기생오라비같은넘이 머가 좋다는건지 .. 위에 미친것들 .. 완전 ㅉㅉ 바보들아 정신 차리고 지대로된 엄마 되라 미친것들 ㅡㅡ
dnsrldlstjs(dnsrldlstjs)
06/25(20:32)
ㅇ ㅏ 나미치겠다 진짜 ㅜㅜ 어떠케 저렇게 생겼냐공 ㅜㅜ 흑...
whtjdwlsxkr1(whtjdwlsxkr1)
07/05(20:33)
bsm830(bsm830)
07/03(21:27)
02/07(21:57)
제목:엄마몰래보세요..엄마몰래보세요!
이제당신은천사메세지를본것입니다.
글구좋아하는사람에게키스2번을받을것입니다.
하지만이글을다른홈페이지에1번올려야합니다.
안그러면*악마의메세지*당신을찾아갈것입니다.
복사를해도산관없겠지만제목을바꿔서는절대 )
KIN

tlswjddma(tlswjddma)
07/09(12:55)
쓰읍~~(침닦고)한번더 평가 하면안되나??
뺛시─┐ㅔ(aaa0654)
07/09(23:33)
이준기가 최고옷!!
♡룡이랑쩡아랑♡(yj1052cr)
07/13(17:48)
준기오빠는 입술이 너무 조아~ +_+
awda03(awda03)
07/14(14:41)
준기의 입술은 너무좋아
자꾸자꾸 보면서도 계속보고파
준기는 준기는 입술이 너무좋아~~~~~~~~~~~`
alall02(alall02)
07/15(17:22)

준기오빠내꼬!

alall02(alall02)
07/15(17:22)
준기오빠내꼬!
alall02(alall02)
07/15(17:24)

준기오빠 넘 멋졍~!! >ㅁ< 글구..
왕의남자에서 나오는 준기오바 넘 예뽀... *^ㅡ^*
참 매력있으삼
완정짱이삼!♡
넘 멋져욧
준기 오빠 넘 멋져요
왕의 남자에서 너무 연기 잘하시드라ㅋ
ㅋ 앆ㄲㄲ 너무 멋있어욨ㅆㅆ
정말좋앜
ㄴㅐ가짱이다♡
ㄴㅓ무
alall02(alall02)
07/15(17:25)
준기오빠 넘 멋졍~!! >ㅁ< 글구..
왕의남자에서 나오는 준기오바 넘 예뽀... *^ㅡ^*
참 매력있으삼
완정짱이삼!♡
넘 멋져욧
준기 오빠 넘 멋져요
왕의 남자에서 너무 연기 잘하시드라ㅋ
ㅋ 앆ㄲㄲ 너무 멋있어욨ㅆㅆ
정말좋앜
ㄴㅐ가짱이다♡
ㄴㅓ무좋아!
이쁜여우(ho1707)
07/15(23:30)
이준기는 별루양 ㅋ 브라인.///그리궁 신화에.앤디가 젤 멋있쪙 ~~!!이준기는 넘 여자같아서 싫옹
이쁜여우(ho1707)
07/15(23:30)
그래둥 젤 높은 점수 주공 갑니당...~~~~~~~~~~~~~~~~~~~~헤헤
메구미(dudtns0405)
07/16(10:59)
참 브라이언이 더나은것같던데
쟈스민비누(jamin66)
07/19(10:20)
정말.. 이쁘고 멋있고~~~ ㅋ ㅑ~~~~~~ 완벽 그 자체..ㅋㅋ
rkddkwal(rkddkwal)
07/25(10:44)
이준기 오빠 좋아해 <왕의남자> 잘 봤삼
이준기 오빠 오빠 넘무 귀여워 그래서 특별 5점
rkddkwal(rkddkwal)
07/25(10:46)
그리고 또 <왕의남자> 재미있었삼
gmldhkekgP(gmldhkekgP)
07/25(20:14)
이준기가 뭐가멋이서슈퍼주니어가멋이지
dbsk1007(dbsk1007)
07/26(11:18)
메롱메롱.ㅋㅋ
sung7766(sung7766)
07/26(16:44)
준기형 죠낸멋져 나랑 사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 -_-
zee02071(zee02071)
07/27(10:20)
와~~zl존 멋지닷///
헹복만땅(ssm4989)
07/31(18:34)
준기오빠 짱멋있어요 나도 준기 오빠처럼 멋~~~진 남친있음 좋겠당 ㅋㅋ
남친은 있지만 난 10살 미란이에요
son5014(son5014)
08/01(09:45)
준기 오빠 넘 멋있어요.. 나도 준기 오빠 처럼 좋은 남친 있음 좋겠어요...전 10살 이예요... 다른 얘들은 싫어하고 나만 좋아해요...준기 오빠 사랑해요.. 준기 오빠 화이팅!!!
wptjdxo312(wptjdxo312)
08/05(12:56)
너무귀여워
ID콩밥(ksseook)
08/06(13:42)
어~ 우리형이네 +ㅁ+
3632a(3632a)
08/07(17:03)
아 씨발 나보다 잘생겻어 ㅡㅡ 1점준다 개야
프리미엄(psk981012)
08/10(10:34)
준기오빠귀여워준기오빠
귀여워서왕의남자봤어

tkdcjfzz(tkdcjfzz)
08/19(13:43)
이준기 오빠 알라뷰
영구♡문제아(영구♡문제아)
08/28(13:14)
李俊基
오빠 멋쟁이 짱이야 어떻게^-^ 안경을 쓰면 넘 귀엽겠당 하호
정말멋쟁이
gk9267(tlarhfba10)
09/17(16:16)
우리자기 가 더낮지 그건바로 판란이랑 동방신기 ㅋㅋ
gk9267(tlarhfba10)
09/17(16:17)
준기님 공부 잘하삼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나두 오디션 보고싶다 ㅠ
thdus9406(thdus9406)
09/18(20:26)
어디서가미이준기가종아쥬퍼주니어가나지바보들아
남자친구구함(1209254)
09/21(19:55)
와우잘생겨다우아우아 *^^*
비공개(wjddmsdl1004)
09/24(18:33)
아가야
동방신기는 성형얼마나햇을까?ㅜㅜ
그생각은안해?ㅜㅜㅜㅜ
동방신기 이준기 같은연예인이야
어느쪽이든욕하지마^^ㅗ
와~동방신기도 성형잘해서
참 성공햇네~그치~?
안티도많고 팬도많고
참부럽네~?동방신기 ㅋㅋㅋㅋㅋㅋㅋ
ComBo행숙(dkffkeldhs3)
09/25(22:05)
이준기대빵이상해 얼굴에 점생겨가지고는 이준기보다 잘생긴사람 더많다
kcsdhy(☆샤베트☆)
09/29(01:56)
아놔, 왜케 섹쉬해??????????
kcsdhy(☆샤베트☆)
09/29(01:57)
솔직히 이쁘게 꾸며놔서 그렇지 +ㅁ+ 남자답다고!!!!!!!!! 크앗!!! 매력에서 못헤어져나올것 같아 ㅠ ㅠ
영미love우진(gkgjstlr123)
10/06(12:11)
이준기 엿먹어리ㅏ.
♡미녀내사랑♡(son010102)
10/10(19:38)
남자라면 마빡이 정도 생겨야지 저게 남자냐 여자지 ㅎㅎ
dhgh2002(dhgh2002)
10/19(21:19)
넘멋져~
qhrtnddkdn(qhrtnddkdn)
11/01(16:41)
오빠사랑해요~*^_^*멋쟁이~얼굴도넘멋지셩..
사랑해요~준기오빵~ㅋ
qhrtnddkdn(qhrtnddkdn)
11/01(16:44)
준기오빵~인기짱짱해용~^^
왕의남자잼있던뎅~^^다음엔무슨영화에나올꺼죵~?????
앙~궁금해서못참겠당~ㅋ
준이오빠나오면~봐야징~아아앙아~멋져~크!!!!!!!!!!
dudqlssla12(zbb10004)
11/15(15:16)
한번만나고싶어요너무잘생겨어요
ㅎㅎㅎㅎㅎㅎ
8480060(8480060)
11/17(04:16)
오목쪼목~매력잇게 생겻음~ㅎㅎㅎ 멋져요~짱
퉁퉁안녕(ppsum)
11/26(12:16)
어차피 늙음 머해 않 멋진뎁.......
(위에 욕 아님 저 안티도 아님)
jkr891(jkr891)
12/09(16:22)
준기오빠 넘 멋지삼^_^
jkr891(jkr891)
12/09(16:23)
ㅋㅋ
yangcrow(yangcrow)
12/12(00:05)
이런 시댕이들 내사진 그만올려 ~
뽈록배(뽈록배)
12/16(19:06)
눈작아도 연예인되나?참나이해가안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다 ㅋㅋㅋ
soojin08217(soojin08217)
12/19(20:08)
졸래못생겻네 왜연예인 햇니 ㅋㅋㅋㅋ 졸래 어이업당 ㅋㅋ?
그리구 성형햇으면서 왜 안햇다구 우기니 진짜 짜증나
dkssud685(dkssud685)
12/24(23:09)
잘란척한다
ajfkdldjzofl(ajfkdldjzofl)
12/29(19:46)
^^
천궁의별(skfk3029)
01/01(10:48)
이런 개 준기
naS2na(naS2na)
01/01(20:35)
천궁의별 도랏나
naS2na(naS2na)
01/01(20:36)
이준기 울 초딩학교 나왓는데
(창원 용호초등학교) 자랑스럽다. ㅎㅎ
노세노세잘살았데(dmsthf79)
01/02(18:17)
머리만 큰것이 ㄱ -..
wlwhs75(wlwhs75)
01/05(11:06)
이준기 여자야 남자야 ㅡ.ㅡ;; 차라리 동방이 낮지 ㅋ
jkgoodsw(jkgoodsw)
01/11(14:48)
ㅋㅋ동방빠순이가여길왜와?????
wifkisse1(wifkisse1)
01/14(16:25)
준기 짱!!
큰엄마아들(junkil82)
01/14(21:17)
완전 짱!!
aldhr2514(aldhr2514)
01/16(15:19)
준기오빠넘멋있엉ㅋㅋ준기오빠짱^*^
chlalswl7314(chlalswl7314)
01/22(13:45)
아!! 이게누구야 울 준기 오라버니 아냐..!! 아 존니 멋나..^^
Qkddiahs(Qkddiahs)
01/23(20:18)
저패션은`~? ㅋㅋㅋ 양말안에 옷넣던 날 아닌감 ㅋㅋㅋㅋㅋㅋ
꽃마차1(jykhh)
02/09(14:13)
저기요 님드라 이준기 성형했다던데 진실 혹은거짓? 넘우이뻐서리...질투나 흥 남자인지 여자인지 나원참 점수1점드림 넘우마니줬나? 조은하루 되삼
꽃마차1(jykhh)
02/09(14:15)
자리 앉으면 임자지 무슨 허락식이나..누군지 모르지만 그냥앉으삼
준기S2유진(akgkwls)
02/11(17:38)
나 완전히 팬~~
꽃쳤어~~
준기S2유진(akgkwls)
02/11(17:41)
넘 멋져~~
kdj9668(kdj9668)
02/15(11:39)
내 스타일이야!!!!!!!!!!!!!!
ㅋㅋ 멋져
sks0062(sks0062)
02/19(14:21)
제목:엄마몰래보세요..엄마몰래보세요!
이제당신은천사메세지를본것입니다.
글구좋아하는사람에게키스2번을받을것입니다.
하지만이글을다른홈페이지에1번올려야합니다.
안그러면*악마의메세지*당신을찾아갈것입니다.
복사를해도산관없겠지만제목을바꿔서는절대 )
KIN
kbm0428(kbm0428)
02/21(10:56)
혹시 이준기 왕에남자에 나오잖아 왕에남자 봤는데 연기 대대대대대대대따따따잘하던댕~
sky10115(sky10115)
02/21(20:02)
what is this? ah! lee chul gee?! this is the girl.! It's very Dirty and Dangerous thing.! so dangeros that It will be kill now.
thdlthwjd(thdlthwjd)
03/02(19:30)
별로
alsk0812(alsk0812)
03/07(13:28)
동방이 짜앙~좋은데 저 동방 열광팬 *^_^*
wndud4022(wndud4022)
03/14(15:28)
너무멋쩌까아너무멋저
tlsgPtjd32(tlsgPtjd32)
03/20(21:09)
이준기사랑해ㅋㅋㅋ잘생긴네ㅋㅋㅋ사랑해
조직생활9년(s2duswn7)
03/22(14:29)
ㅡㅡㅋㅋ 나보고 이준기 닮아카던데;;
조직생활9년(s2duswn7)
03/22(14:29)
01063526380<--내싸이 주소입니다.ㅋㅋ 자주놀러오셈!! 일촌 도 마니 걸어주삼..ㅎㅎ
조직생활9년(s2duswn7)
03/22(14:30)
ㅋㅋ 수원 거위 전국구니 연락만 주십시요 달려갑니다 ㅋㅋ
보라앙마(보라앙마)
04/02(19:03)
준이너무너무멋쩌요. 야준이씨는네께야준이씨사랑해요
보라앙마(보라앙마)
04/02(19:06)
준이야놀자사랑해요



밤묵자(dodldi)
04/23(18:42)
그런데 저 준기 옵빠 넘무넘무 좋아해요
밤묵자(dodldi)
04/23(18:45)
오~~~빠 가 이세상에서 젤~~로 넘무 좋아,
밤묵자(dodldi)
05/04(17:38)
멋있어서 기절 할것 갓해........
dkfdb63(dkfdb63)
06/03(19:50)
준기오빠최고다준기ㅇ오빠&#47692;어서기절할거갔아요주기오빠사랑해요````ㅇㅇㅇㅇㅇㅇ
CustomSonic♡(lds9755)
06/30(14:20)
준기형 욕하면 좋냐 씨발련들아 준기 안조아하면 댓글올리지말고 싸물던가 꼭 악플올려요 씨발년 ,넘들
CustomSonic♡(lds9755)
06/30(14:21)
아슈리드 싸물던가 ^^ 싫어해도 말이 지나치지않냐 ㅄ야 ^ㅡ^?
CustomSonic♡(lds9755)
06/30(14:22)
루나좀 싸물어 씨발년아 니네엄마 창녀냐 씨발년아 ,? &#51432;라깝치네 어디사냐 , ? 찾아가줄까 씨벨아 ?
CustomSonic♡(lds9755)
06/30(14:23)
soojin08217 씨발 ,&#51446;도아닌게 &#51432;라깝치네 야 니얼굴은어떻고 씨벨려나 싸물던가 ^^
ehdghk5360(ehdghk5360)
07/17(10:59)
꺄~ 넘무 멋있어
gPtjd12309(gPtjd12309)
08/20(11:32)
너무멋있다~~~
miomk(miomk)
08/26(23:51)
정신 차려 빠 순 이여
wlgp0411(wlgp0411)
09/14(01:41)
머리빨리 장난이 아니데 ;ㅋㅋㅋㅋㅋ
pah11(pah11)
12/24(15:24)
준기오빠멋있어요
바비0617(rjb955)
12/30(18:37)
준기 오빠 귀여워~*^^*
바비0617(rjb955)
12/30(18:44)
준기 오빠 화려한 휴가에서 전쟁 일어날때 불쌍했어요. 그리고 왕의 남자 때 연기 잘하는 모습 보기 좋았어요. 준기 오빠는 매력이 넘치고 최고 에요...*^^*
짱이어(짱이어)
01/21(15:15)
저거 나잖아 젠장
짱이어(짱이어)
01/21(15:15)
저거 나잖아 젠장
짱이어(짱이어)
01/21(15:15)
저거 나잖아 젠장
짱이어(짱이어)
01/21(15:16)
저거 나잖아 젠장
짱이어(짱이어)
01/21(15:16)
저거 나잖아 젠장
짱이어(짱이어)
01/21(15:16)
저거 나잖아 젠장
tmdal0(tmdal0)
02/24(14:29)
zzz
qazw0420(qazw0420)
02/29(16:26)
그래요....준기동생...정말잘생거서요...나남자친구도..더잘생거서요
qazw0420(qazw0420)
02/29(16:33)
나남자친구가....더궈여워요
나,,애인는...이세상에서 최고 멋이서 그래서 행복해요 사랑스러워 죽게서요
나는 이세상 누구보다 우리애인이 짱이야
qazw0420(qazw0420)
02/29(16:36)
와 정말 행복해죽게다 저는 애인에게 잘할ㄹ꺼야 부러어 죽게죠
유리실리(dbsekgp2480)
03/23(01:20)
우훗♡잘생겼지만 동방신기도 잘생겼어 ~!♡
kaj12(kaj12)
04/09(16:08)
오빠 짱 멋쪄
anclfdl9111(anclfdl9111)
04/16(19:05)
준기오빠는 내 남자야 쓰러질꺼같에 준기오빠 사랑해요.
anclfdl9111(anclfdl9111)
04/16(19:12)
준기오빠 마이걸에서 너무 멋져요 준기는 혜진이꺼야 준기오빠 짱
anclfdl9111(anclfdl9111)
04/16(19:15)
준기오빠 알러뷰
qorEl(qorEl)
07/11(03:03)
ㅁ ㅣ친년들 준기 ㅈ ㅏ지나 죠빨나게 핥아라 그지년들 준기사진보면서 물이나 질질 흘리면서 딸이나쳐 십것들아
aa5460977(aa5460977)
07/28(20:48)
↑↑님 너무 심하신거 아녜요?? 그러다가 욕들어요 그리고 전 이준기 오빠 광팬이랍니다
준기오빠 너무 멋져
3908dl(3908dl)
08/17(14:42)
넘 멋졍 넘 짱 넘 멋져 ㅎㅎㅎ
울 ...
yhj224(yhj224)
02/03(17:44)
왜 우리 준기오빠가 이렇게도 욕을 얻어먹는지..ㅜㅜ 사진그냥 올리지마세요 ㅜㅜ
0r7rnrz6(0r7rnrz6)
09/23(16:42)
02/03(18:22)
제목:엄마몰래보세요..엄마몰래보세요!
이제당신은천사메세지를본것입니다.
글구좋아하는사람에게키스2번을받을것입니다.
하지만이글을다른홈페이지에1번올려야합니다.
안그러면*악마의메세지*당신을찾아갈것입니다.
복사를해도산관없겠지만제목을바꿔서는절대 )

정영택(hongin8608)
08/23(19:15)
이쁜여우
dkdlfjsl11(dkdlfjsl11)
02/11(10:40)
여전히멋있네요...^^
나는똘똘이(나는똘똘이)
03/07(22:10)
젖준기
김태현대구(woog1015)
09/28(00:27)
준기오빠가 제일 최고로 멋져ㅋㅋㅋㅋ